성격이활발하고친구들을좋아하여학교생활을즐겁게하고있으며새로운일에관심과호기심이많고질문도잘하는외향적인학생임.수업시간에웃기는말이나행동으로학습을방해할때가있으므로조금차분해질필요가있음.주어진과제에대한집중력과자신의역할에최선을다하려고노력함. |
다른사람의입장을늘생각할줄하는고운심성을지니고있으며자신에게주어진역할을책임감있게수행함.운동신경이뛰어나며주어진과제를해결하려고노력함.힘든상황에서도의젓하게행동하고타인에대한예의를잘지키는인성이훌륭한학생임. |
새로운사실에대하여호기심과탐구의욕이강하고자기주도적학습능력이뛰어남.과제에대한문제이해력과해결력이뛰어나며특히응용면에서이해가빠르고탐구력이우수하여학습활동에참여하고협력하는태도가바람직함. |
항상개구쟁이처럼밝게웃고쾌활하여다른사람을기분좋게해주며특히어려운친구를도울줄아는착한마음씨를지니고있음.준비물이나과제를종종챙겨오지않아학습의결손이생길때가있으며끝까지작품이나학습을완성시키려는노력이부족한편이므로자율적인학습태도를기른다면올바른성장이기대됨. |
매사에호기심이많고밝은성격으로자신의역할을수행하려는노력을많이하며교우관계도잘유지하나지나친장난끼로인해다른사람에게피해를줄때가간혹있어주의가필요함.자율적인과제학습능력과주어진시간을효과적으로사용하려는태도가필요함. |
새로운사실에대하여호기심과탐구의욕이강하고자기주도적학습능력이뛰어남.과제에대한문제이해력과해결력이뛰어나며특히응용면에서이해가빠르고탐구력이우수하여학습활동에참여하고협력하는태도가바람직함.가치갈등사례에대한판단능력이우수하며책임감이강해자신에게주어진과제를성실히수행함. |
다양한자료들을정리하고분류하여판단하는활동을잘하며수학적문제해결력과관찰력이우수함.차분한성품으로자신에게주어진역할을책임감있게해내며힘든상황에서도의젓하게행동하고타인에대한예의를잘지키는인성이훌륭한학생임. |
항상밝은모습으로노력하는모습이보기좋으며자신에게맡겨진역할을차분하게해결하려고노력함.힘든상황에서의젓하게행동하며친구들과웃어른에대한예의를잘지키나좀더활발히행동하고자신의생각을적극적으로나타내면좋을것같음. |
늘밝고활발한모습으로즐겁게학교생활을하고있으며학기초에비해친구들을배려할줄아는마음과학급을위해봉사하려는태도가눈에띄게좋아졌음.창의성이뛰어나지만가끔자기만의세계에빠져주어진과제를엉뚱하게해결하기도하므로주의집중이필요함. |
언제나긍정적인사고를하며웃는모습으로다른사람들의마음을따뜻하게해주며자신에게주어진역할을수행하기위해노력함.꾸준히 |
인내심을갖고하려는학습태도가부족하여과제를대강해오거나마치지못하는경우가있으므로꾸준한과제해결태도가필요함. |
책임감이강하여무엇이든믿고맡길수있으며질서의식이강하며성실성이돋보임.전교과의성적이우수하고수업중항상집중하여귀기울이며스스로를반성하고발전하려고노력하는태도가훌륭함.부드럽고따뜻한감성을지녔으며밝게웃는모습이어디서든보석처럼빛나는학생임. |
겉으로는무뚜뚝한것같지만마음이순수하고여리며다른친구들의어려움에귀기울일줄아는학생임.톡톡튀는아이디어와발랄함으로주변사람들을즐겁게하는학생임.창의성이뛰어나지만가끔자기만의세계에빠져주어진과제를엉뚱하게해결하기도하므로주의집중이필요함. |
겉으로는무뚜뚝한것같지만마음이순수하고여리며다른친구들의어려움에귀기울일줄아는학생임.감수성이풍부하며타고난미적감각으로예술적인부분에관심이많고섬세함이필요한활동들을또래에비해잘함.학습활동에필요한준비물을잘갖추고학습활동에좀더적극적인자세로임한다면더큰발전이기대됨. |
항상개구쟁이처럼밝게웃고쾌활하여다른사람을기분좋게해주며특히어려운친구를도울줄아는착한마음씨를지니고있음.항상밝은모습으로노력하는모습이보기좋으며자신에게맡겨진역할을차분하게해결하려고노력함.힘든상황에서의젓하게행동하며친구들과웃어른에대한예의를잘지키려고노력함. |
다른사람의입장에서생각하여행동하려고노력하며자신에게맡겨진역할을책임감있게수행함.다양한자료들을정리하고분류하여판단하는활동을잘하며자기생각을잘표현하고수학적문제해결력과관찰력이우수함. |
톡톡튀는아이디어와발랄함으로주변사람들을즐겁게하는학생임.독서를즐겨하여또래에비해어휘와상식이풍부함.다른사람의입장을늘생각할줄하는고운심성을지니고있으며주어진역할을책임감있게수행함.다양한자료들을정리하고분류하여판단하는활동을잘하며수학적문제해결력과관찰력이우수함. |
목표의식이뚜렷하고의지가강하여한번정한목표를미루지않고끝까지실천해내는능력이우수함.친구간에도약속과비밀을잘지켜듬직한믿음을주고있으며,밝고쾌활하여즐겁게학교생활을하고있음.모둠내에서의견을조율하며이끌어가는데탁월한능력을보이며웃어른에게도항상예의바르고공손하게행동하며숙제,과제물을철저하게준비하며무엇이든지최선을다하는모습을보여주는모범적인학생임. |
차분한성격으로언제나노력하는모습을보이며학교의규칙을잘지키며자기가해야할일을끝까지끈기있게처리하꼬기본예절생활습관이바르게형성되어있음. |
차분한성품으로자신에게주어진역할을책임감있게해내는성실한학생임.교우관계도원만하며친구를도우며참고기다릴줄아는의리있는친구이기도함.자율학습태도가모범적이고항상용의가단정하며정리정돈을잘하려고노력함. |
항상밝은모습으로노력하는모습이보기좋으며자신에게맡겨진역할을차분하게해결함.힘든상황에서의젓하게행동하며친구들과웃어른에대한예의를잘지키나좀더활발히행동하고자신의생각을적극적으로나타내면좋을것같음. |
어휘력과상상력이풍부하여말을조리있게잘하며사물에대한관찰력과호기심도강하며자기의느낌과생각을적절한방법으로표현함.사회현상과변화에도관심을갖고열심히조사활동에참여하며학교의규칙을잘지키며자기가해야할일을끝까지끈기있게처리함. |
차분한성품으로자신에게주어진역할을책임감있게해내는성실한학생임.교우관계도원만하며친구를도우며참고기다릴줄아는의리있는친구임.자율적인학습태도를가지고있으며학습태도가바르고학습장정리를잘함. |
문장의구성력이좋으며다양한자료들을정리,분류하고구성을설명할줄알며관찰능력이뛰어남.미적감각이뛰어나자유롭게꾸미거나만드는데관심이크며학습태도가바르고모범적임.또한친구에대한배려심이많고남을먼저이해하려는마음이예쁜어린이임. |
밝고쾌활한성품으로친구들과항상즐겁게생활하며뚜렷한자기주관을가지고있음.친구의이야기를잘들어주며,다른사람의어려움을자신의일처럼공감할줄아는학생임.다소수줍어하지만자신의의견을발표하는능력도우수함. |
차분한성품으로자신에게주어진역할을책임감있게해내는성실한학생임.교우관계도원만하며친구를도우며참고기다릴줄아는의리있는친구이기도하며자율학습태도가모범적이고항상용의가단정하며정리정돈을잘함. |
전교과의성적이우수하고웃어른에게공손하고예의바르게행동하며친구에게양보하는마음이예쁜학생임.학급과학교의약속과규칙을잘지키나자신감이부족하여활동에다소소극적인태도를보일때가있음.교우관계도원만하며친구를도우며참고기다릴줄아는의리있는친구이기도하며자율학습태도가모범적임. |
심성이곱고착하여친구관계가원만하고주변정리를잘하며호기심이많음.주어진과제와일기도잘해결해오며자신의생각을조리있게발표할줄알며차분한성격을가지고있어교과공부나활동시에큰역할을하고있음. |
차분한성품으로자신에게주어진역할을책임감있게해내는성실한학생임.교우관계도원만하게잘하며친구를도우며참고기다릴줄아는의리있는친구임.자율적인학습태도를가지고있으며독해능력이뛰어나고학습태도가바르며학습장정리를잘함. |
문장의구성력이좋으며차분한성격으로자신의역할을끈기있게해내며관찰능력이뛰어남.미적감각이뛰어나자유롭게꾸미거나만드는데관심이크며학습태도가바르고모범적임.또한친구에게항상양보하고배려심이많고남을먼저이해하려는마음이예쁜어린이임. |
차분한성품으로자신에게주어진역할을책임감있게해내는성실한학생임.교우관계도원만하며친구를도우며참고기다릴줄아는의리있는친구임.자율학습태도가모범적이고항상용의가단정하며정리정돈을잘함. |
매사에호기심이많고밝은성격을지니고있어친구들과잘어울리며발표태도도좋아자신의생각을잘표현함.학급의궂은일을즐거운마음으로스스로해결할줄알며어려운처지에있는친구를잘도와줌.다만수업태도면에서집중력이부족한편임. |
늘밝은표정으로즐겁게학교생활을하고있으며학급일에솔선수범하여행동하는리더쉽이있음.학급에서자신에게주어진역할을책임감있게잘수행할줄알며자율적인학습태도가바름.매사에긍정적이며밝고명랑한태도로즐겁게학교생활을하고있으며심성이곱고봉사심이강해열심히하려는의지도강하며전교과학업성취도가높음. |
매사에말씨와행동에붙임성이있어서교우관계가매우좋으며,기본적인학습규칙을잘이행하고자기의목표가뚜렷한학교생활을함. |
학습내용에대한성취의욕이있어전교과성적이조금씩발전되어가며,학용품을잘다루며물건을아껴쓰려는태도가양호함. |
학습태도좋으며전교과학습영역에걸쳐성적이양호하고,자기의행동에책임을지며맡은일에최선을다하여잘하려는태도를가졌음. |
말씨와행동이다정다감하고친절하여급우간에인기가많으며,학습활동과주어진일을창의적으로잘해결하며봉사정신이뛰어남. |
자기의주장을논리적으로잘나타내고글짓기능력이매우뛰어나며,말과행동이의젓하고,사물에대한관찰력과탐구력이뛰어남. |
매사말씨와행동에붙임성이있어서교우관계가원만하고기본적인학습규칙을잘이행하며자기의목표달성을위해성실히노력하여전교과성적많이향상됨. |
학습내용에대한성취의욕이있어전교과성적이많이발전되었고탐구능력이있으며,합리적인생활태도를가지려고열심히노력함. |
남의의견을존중할줄알며단체활동에매우적극적인태도를지녔으며,독서습관이바르게정착되었으며학습에집중력있고이해가빨라고루우수함. |
기본적인학습규칙을잘이행하고자기의목표가뚜렷한학교생활을하며,행동이매우침착하고깔끔하여주변정리정돈을잘함. |
스스로맡은일을잘처리하며무슨일이든열심히하는태도를가졌으며,자료를학습에잘이용하며기본적인학습습관이잘형성되어있음. |
학교생활에즐겁게참여하고어려운문제에부딪혔을때당황하지않으며,자료를학습에잘이용하는기본적인학습태도가양호함. |
학습내용에대한성취의욕이있어전교과성적이조금씩발전되어가며,학용품을잘다루며물건을아껴쓰려는태도가양호함. |
자기의사표시를할줄알고성품이매우온순하며,조사토의학습에관심이있으며자신의생각을잘나타내고,학습태도가바람직하고과제학습을잘하려는모습이엿보임. |
학업성취에대한의지가있으며전교과성적이양호하고,주변정리정돈에관심이가지며시간을효과적으로활용하려고노력함. |
학교생활에즐겁게참여하고어려운문제에부딪혔을때당황하지않으며,자료를학습에잘이용하는기본적인학습태도가양호함. |
남의의견을존중할줄알며단체활동에매우적극적인태도를지녔으며,독서습관이바르게정착되었으며학습에집중력있고이해가빨라고루우수함. |
자료를학습에잘이용하고기본적인학습습관이잘형성되어있으며,생활습관도바르게형성되어있어모든일에진취적이며자신감이많아학교생활을매우즐겁게함. |
자기의잘못을인정하고수정하여행동하는착한마음씨를지녔으며,수학적문제해결력이우수하며그리기,만들기에창의적이고작업이꼼꼼함. |
말씨가차분하고고운마음씨와순박하고명랑한성품을가졌으며,과제학습을잘해오고기본학습태도가잘형성되어있으며매사에시간을유익하게잘활용함. |
기본적인학습규칙을잘지키고분단토의학습에도매우적극적이며,밝고쾌활한성품을가졌으며맡은일을책임감있게잘수행하고모든일에모범을보임. |
꾸준히노력하는학습태도를가져서전교과성적이우수하고,다른사람의의견을잘존중하며궂은일에도솔선하여앞장서서끝맺음을잘함. |
스스로문제를해결하려는자세가좋으며학습활동에자신감이있으며,남의의견을존중할줄알고단체활동에매우적극적인태도를지녔음. |
말과행동이침착하고사려깊으며시간을유익하게잘활용하고,학용품을깨끗이이용하며주변정리정돈을잘하고,독서하는습관이바르게형성되어있으며그리기,꾸미기에소질이많음. |
학용품을깨끗이이용하며주변정리정돈을잘하고,독서하는습관이바르게형성되어있으며글쓰기를즐겨하고그리기,꾸미기에소질이많음. |
매사에말씨와행동에붙임성이있어서교우관계가매우좋으며,기본적인학습규칙을잘이행하고자기의목표가뚜렷한학교생활을함. |
학습태도좋으며전교과학습영역에걸쳐성적이양호하고,자기의행동에책임을지며맡은일에최선을다하여잘하려는태도를가졌음. |
매사에말씨와행동에붙임성이있어서교우관계가매우좋으며,기본적인학습규칙을잘이행하고자기의목표가뚜렷한학교생활을함. |
집단생활에잘적응하며용의가단정하고예의바르고,독서하는습관이잘형성되어있으며,주어진일을끈기있게해결하고작은일에도최선을다하는정직하고성실한어린이임. |
말씨가차분하고고운마음씨와순박하고명랑한성품을가졌으며,과제학습을잘해오고기본학습태도가잘형성되어있으며매사에시간을유익하게잘활용함. |
자료를학습에잘이용하고기본적인학습습관이잘형성되어있으며,생활습관도바르게형성되어있어모든일에진취적이며자신감이많 |
아학교생활을매우즐겁게함. |
말씨가차분하고고운마음씨와순박하고명랑한성품을가졌으며,과제학습을잘해오고기본학습태도가잘형성되어있으며매사에시간을유익하게잘활용함. |
자기의주장을논리적으로잘나타내고글짓기능력이매우뛰어나며,말과행동이의젓하고,사물에대한관찰력과탐구력이뛰어남. |
학습내용에대한성취의욕이있어전교과성적이많이발전되었고탐구능력이있으며,합리적인생활태도를가지려고열심히노력함. |
표정이밝고순수하며친구들에게편안함을주는친구임.즐겁고활발하게학교생활을하며웃어른에대해예의가바르고배려하는마음과이해심이많음.자신의생각을조리있게발표할줄알며의문점에대한탐구자세가바르고다양한면에서창의성을보임. |
성격이밝고사교적이며친구들과잘어울림.주변사람들을즐겁게하는능력이있으며눈이맑고웃음이예쁜어린이임.학기초에비해자율적인학습태도와과제해결력이향상되었으나기초학력신장에더많은노력이요구됨. |
밝고쾌활한성품으로친구들과항상즐겁게생활하며씩씩하게행동함.스스로문제를해결하려는자세가좋으며,학습활동에자신감을느끼고열심히노력하여전교과학업성취도가매우향상됨. |
말수가적고조용하나자기의사표현이분명함.친구들과자주어울려즐겁게학교생활을하고있으며,웃어른과친구들에대한예절이바름.규칙을잘지킬뿐아니라자기가해야할일을성실히잘수행함. |
차분한성품으로자신에게주어진역할을책임감있게해내는성실한어린이임.매사에호기심이많고창의적임.가끔적극적인의사표현으로친구들과마찰이있으나곧원만히해결하는긍정적인태도를지님 |
매사에긍정적이고명랑쾌활하여친구들과잘어울리고모든일에관심과호기심이많음.모든학습과제를성실하게하고바른학습태도로수업에임함.학습활동에자신감을느끼고열심히노력한다면더큰발전이기대됨 |
남자답게씩씩하고이해심이많아친구들과잘어울리며학교생활을즐겁게하고있음.매사밝은표정과긍정적인태도로주변친구들에게인기가많고웃어른에대한예의가바름.교과학습면에서도꾸준히노력하고스스로공부하는습관을기른다면큰발전가능성이있음 |
심성이곱고착하며학급일에묵묵히봉사함.용모가단정하고태도가바르며학습과제를충실히해결함.스스로공부하는습관이바람직하고책을많이읽어사고력이뛰어남.교우관계가원만하여모둠활동에도적극적이고밝게웃는모습으로즐거운학교생활을함. |
마음씨가너그럽고이해심이많아교우관계가원만하며친구들과다툼이전혀없음.성격이활발하고친구들과자주어울려즐겁게학교생활을하고있으며,웃어른과친구들에대한예절이바름.규칙을잘지킬뿐아니라자기가해야할일을성실히잘수행함. |
이해심이많고온순한편이며자기가맡은일을잘처리함.학기초에비해과제해결력과자율적인학습태도가많이향상되었음.학급규칙을잘지키고학습과제를충실히해결함. |
밝고쾌활한성품으로음악적으로소질을보이고악기를잘다룸.학기초에비해과제해결력이많이향상되었음.학습에다소흥미가부족하나기본학습능력신장에꾸준히노력한다면발전가능성이있음. |
분명한목소리로발표를잘하며의문점에대한탐구자세가바르고자기의느낌과생각을적절한방법으로표현할줄앎.숙제및수업중과제를스스로잘해내며모든교과에대해성취가우수함.교우관계가원만하여모둠활동에도적극적이고밝게웃는모습으로즐거운학교생활을함. |
스스로공부하는좋은습관을지녔으며,학습과제를충실히해결함.적극적인의사표현으로가끔친구관계에마찰이있으나자신의단점을고치려고애쓰며노력하는태도가바람직함.항상용모가단정하고깔끔한성격으로학습에참여하는태도도양호함. |
학급의규칙을잘지키며교우간에사이가좋아잘어울림.이해심이많고맡은바역할을훌륭히해내어무엇이든지믿고맡길수있는믿음직스러운학생임.학습에좀더흥미를갖고꾸준히노력한다면발전가능성이큰어린이임. |
전교과학업성취도가높고새로운일에호기심이많아모든일을발전시키고자노력함.학습참여율이높고책을많이읽어사고력이뛰어남.대외적인활동에적극적으로참여하고긍정적인태도로임함.학습능력이우수하고자신의생각을적극적으로표현하며예체능교과에도소질을보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수료(140시간) |
차분하고다정다감한성품으로언제나작은미소로모두에게친절하게대해친구들에게인기가좋으며맡은일에성실히임함.항상용모가단정하고깔끔한성격으로학습에참여하는태도도양호함. |
호기심이많고밝은성격으로친구들과잘어울리며생활함.웃어른과친구들에대한예절이바르며,학교의규칙을잘지키고자기가해야할일을성실히수행함.학급일에협조적이고봉사를잘하며수업태도도양호함. |
소극적이지만이해심이많고참을성이강하며자기가맡은일을잘처리함.항상용모단정하며깔끔한성격으로주변정리정돈습관이바르게형성되어있음.학습면에서도꾸준히노력하고열심히참여하여모든교과에서의학업성취수준이우수함. |
명랑쾌활하여자기가맡은일에최선을다하며모둠활동에도협조적임.학습장정리를잘하며학급일에봉사를잘하고성실함.교과학습면에서는학기초에비해자율적인학습태도와과제해결력이향상되었음.꾸준히노력한다면발전가능성이큰어린이임. |
매사에호기심이많고밝은성격을지니고있으며차분하고침착하게자신에게주어진역할을다하려고노력함.올바른지적에는수용하는마음을기를필요가있음.학습과제를성실하게하고수업중집중력이좋음. |
차분한성격으로학습에임하고과제학습을끝까지잘해냄.심성이고우며정직하고예의바르게행동함.좀더활발히행동하고친구들에게자신의생각을적극적으로나타낸다면학교생활에도움이될것으로생각됨. |
학급반장으로서학급일에솔선수범하며책임감을갖고행동함.영리하고이해가빠르며유머감각이있어친구들을즐겁게함.교과학습면에서도우수한성취를보이며꾸준히노력한다면발전가능성이큰장래가기대되는어린이임. |
친구들과잘어울리고명랑하며모든일에관심과호기심이가득함.전교부회장으로서학교일에관심을갖고맡은일을성실하게해내며책임감을갖고행동함.공부에좀더힘을기울여자기주도적으로학습하는태도를가진다면더욱발전이가능할것으로기대됨. |
소극적이지만거짓이없고진실하며심성이곱고친구들과어울림이좋아늘밝은얼굴로학교생활을잘함.규칙과질서를잘지키며학급에서자신에게주어진역할을책임감있게수행하려고노력함.교과학습면에서는조금느리긴하지만여러가지학습활동에열심히참여하고끝까지완수하려고노력함. |
어휘력과상상력이풍부하여말을조리있게잘하며사물에대한관찰력과호기심도강하며자기의느낌과생각을적절한방법으로표현할줄앎.수업시간에집중할때와집중하지않을때의차이가크지만깊은사고력과스스로공부하는태도가바람직하여장래가기대되는어린이임. |
영리하여이해가빠르고학습참여율이높으며자신의의견을잘발표함.정치나사회적현상에관심이많고자기주장을할줄알며,즐겁고활기차게학교생활을하는명랑한학생임.자기가잘못한일을솔직하게말하며,또다른실수를하지않으려고노력하는태도가바름. (오남초등학교부설지역공동영재학급수료(150시간)) |
성실하게과제와수업에참여하며학급일에솔선수범하여행동함.책임감이강하고봉사심이깊으며열심히하려는의지가강함.스스로공부하는태도가바람직하며오답노트나필기등학습한내용을정리하는기술이우수함. |
맡은일을조용하고완벽하게처리하며자신의일이아니더라도친구를돕고학급에자신의손길이필요하면언제든지자진하여봉사함.수업시간에집중력이좋으며매사에꾸준한노력과성실한자세로과제해결력과학습태도가향상되었음. |
분명한목소리로발표를잘하며의문점에대한탐구자세가바르고자기의느낌과생각을적절한방법으로표현할줄앎.성격이활발하고친구들을좋아하여즐겁게학교생활을하고있으며매사에긍정적임.이해력이뛰어나우수한학업성취를보이며예체능에도소질을보임. |
스스로공부하는좋은습관을지녔으며,학교의규칙을잘지키고자기가해야할일을성실히수행함.자기의사표현이분명한어린이로솔직하고자존심도강함.인정이있어어려운일에앞장설줄알며여러활동에긍정적인태도로참여함.스스로문제를해결하려는자세가좋고교과성적이우수하여장래가기대되는어린이임. |
말이없고소극적인성품을지녔으나거짓이없고진실하며심성이고움.용모가단정하고태도가바르며학습과제를충실히해결함.언제나작은미소로모두에게친절하게대해친구들에게인기가좋고맡은일에성실히임함.수학과학업성취가우수하고음악적감각이뛰어나악기를잘다룸. |
호기심이많고밝은성격으로학급의분위기를밝게만들고재미있게말함.수업에대한이해력이좋아교과성적이우수하며운동신경이뛰어남.지기싫어하는면이있으나친구들과어울림이좋고학급봉사에성실하며회장으로서책임감을갖고임함. |
조용한듯하면서도친한친구들과어울릴때보면개구쟁이같은모습이드러나는성윤이는꾸밈없이솔직하게행동함.아이들과전반적으로잘지내고있으며,맡은역할을책임감있게수행함.교과활동에어려움을느끼고있어좀더집중력을기르고노력을해야할필요가있음.컴퓨터이외에스스로즐거움을찾을수있는다른취미생활을가지길권장함. |
처음에는내성적으로만보였던승민이는학년초보다발표할때의태도나전반적인학교생활모습에자신감이엿보임.고운심성으로교우관계가원만하며,자신이해야하는일을책임감있게완수해냄.학업면에조금만더신경을쓴다면성적이향상되리라기대함. |
밝고쾌활한성품으로친구들과항상즐겁게생활하는태식이는뚜렷한자기주관을가지고친구들을지도해내는능력이우수함.다방면에골고루재능을지니고있으니,열심히노력하는만큼결과가보람있게나타남을명심하고부단히자신의능력에노력을더할필요가있음.지금처럼친구들의의견을조율해가며,스스로의잘못도곧반성하고시정하는올바른잣대를갖고성장한다면미래에큰인물이되리라기대함. |
밝고명랑한민규는사물에대한변별력이뛰어나고호기심이많음.장난끼도많지만친구들사이에서의젓하게행동하며차분한마음이큰장점으로작용함.학급의궂은일도즐거운마음으로해결하며,맡은역할에끝까지최선을다하는멋진아이임.긍정적인사고와넓은포용력으로주변사람들을편안하게해줌.생각이독창적이고만들기에재능을보임. |
사교성이있어친구들과지내는것을좋아하고,친구의일을자신의일처럼알고잘도와주는봉사정신을갖고있음.학습에대한열의가강하고학습태도도좋아집중력을보일때가많으며진지함과유쾌함을동시에지닌아이임.웃어른에게예의바르게행동하며2학기전교회장으로서맡은바책임을다함. |
늘밝은표정으로즐겁게학교생활에임하는원우는마음이곱고인정이많으며친구들에게도협조적이어서인기가많음.모든일을꾸준히실천하며인내심을갖고노력하는자세를지녔고,학급행사에적극적으로참여하는멋진아이임.공부저력은공부뿐만이아니라다른분야를이루어내는힘의원천이되기에모든일에자신감을갖고노력한다면큰꿈을이룰수있으리라기대함.방학동안수학과목의부족한점을채우기를바람. |
거짓이없고꾸밈없이행동하는순수한유빈이는호기심이많고학업에대한열정과해내고자하는실천의지를지닌아이임.장난기가있어생각을하지않고말과행동을해손해를보기도하는데이는다양한책을읽어보충한다면자신의생각을바르게표현하는데도움이될것임.준비물및학업준비를빠뜨리는경우가많아어려움이있으므로스스로준비하는자세가습관화되길기대함. |
전교과성적이우수하고자발적인학습태도가좋은영섭이는마음이너그러워급우관계도좋은편임.스스로좋아하는책을찾아읽는바른 |
독서습관을갖고있으며,일을공평하게처리하고행동이침착함.수학적사고력이특히우수하며성실한태도로복습공책도꾸준히기록함.학습에대한의욕도높고해내고자하는의지도강해앞으로가더욱기대되는멋진아이임. |
매우활달하고씩씩하며예의가바른영현이는장난끼가많지만여린면이있어서급우들을다정하게대하므로친구들과의관계가매우원만함.학급규칙을잘지키려고힘써노력하며2학기학급부반장으로서맡은역할활동에최선을다하고모둠활동에협조적임.하루빨리다양한경험을통해영현이스스로본인의적성에맞는장래희망을찾아꿈을이루고자하는목표의식이뚜렷해지기를기대함. |
희현이는다른사람에게상처를주거나피해를주는일이거의없이항상웃어른에게공손하고예의바르게행동하며친구에게양보하는마음이아름다움.바른글씨로깔끔하게정리하는습관을지녔으며,주어진역할을책임감있게해냄.책을골고루읽어자신의생각을키우고본인의목표의식을가지고학습에임한다면많은성과를가져올수있을꺼라생각됨. |
심성이착한찬영이는꾸준한독서를통해다방면에지식이많고,글솜씨가뛰어나여러글짓기대회에서그실력을인정받음.다소사색적인면이있어서가끔친구들과어울리기보다혼자있기를좋아할때도있으나대부분친구들과원만하게지내는편임.학업면에서자율적인학습태도가바르게형성되어있고,해내고자하는의지가있어찬영이가원하는꿈을무리없이이룰수있으리라기대함. |
행동이차분하며맡은일을성실하게수행해서다른사람으로하여금믿음이깊어지게함.웃어른에대한예의가바르고학급의규칙과약속을잘지킴.늘궁금한것이많아반짝이는눈으로열심히질문하고대답하는모습이예쁨.스스로에게언제나거짓없이정직하고떳떳한태도로생활한다면,더큰발전이기대되는아이임. |
상현이는책임감이강하고성실하여독서기록장,일기,숙제,복습공책등을빠짐없이잘해옴.자신의생각을적극적으로잘표현하고재미있고솔직한표현으로학급의분위기를따뜻하게만들기도함.협동하는태도로학습에능동적으로참여하며체육에흥미가있음.지금처럼적극적인생활태도로성취해내고자하는의지를갖는다면앞으로더큰발전이있으리라기대함. |
활발하고상냥한성격으로학급친구들에게붙임성있게행동하는지웅이는원만한교우관계를형성하고있음.재치넘치고유머감각넘치는모습을보여주어친구들과의상호작용속에서즐겁게학교생활에임함.다만조금더바른자세로수업시간에적극적으로참여하여과제를마무리하려는노력을보인다면점차더많은발전이있으리라기대함. |
처음에는내성적으로만보였던민규는갈수록적극적인생활태도를보여주며더욱즐겁게학교생활에임하고있음.재치있고솔직한표현으로친구들을즐겁게해주기도하며,수업시간에도큰목소리와적극적인자세로학업에임함.앞으로도보다더긍정적이고넓은마음으로생활하는민규가된다면더큰발전이있으리라기대함. |
밝고쾌활한준무는적극적인생활태도로무엇이든이루고자하는목표의식이있는멋진아이임.장난끼도많지만여린마음을지녀서친구의어려움을감싸줄수있는포용력을가졌음.독서습관을길러서좋은책을많이읽어어휘력과표현력을좀더기른다면지금보다더크게성장할수있는아이임. |
목표의식이뚜렷하고의지가강하여한번정한목표를미루지않고끝까지실천해내는능력이매우우수함.친구간에도약속을잘지켜듬직한믿음을주고있으며,밝고쾌활하여즐거운학교생활을함.웃어른에게도항상예의바르고공손하게행동하며성실하여일기,숙제등 |
과제물을열심히해내며무엇이든지최선을다하는모습을보여주는멋진어린이임.리더의경험을통해소라가가진긍정적이고진취적인태도에포용력을더한다면더큰발전이있으리라기대함. |
표정이밝고순수하며귀염성이있음.친구들과잘어울리고명랑하며모든일에관심과호기심이가득함.상상력이뛰어나고독창적인생각들이글속에고스란히묻어남.방학동안중학교에올라가자신감을잃지않도록영어과에부족한면을스스로채우고자노력하길기대함. |
차분한성격의나현이는자신이해야할일을끝까지책임감있게완수함.학업에대한노력도대단하여전교과에서고루우수한성적을거둠.어려운친구들에게도기꺼이친철을베풀며,친구의부족한점을감싸줄수있는포용력을갖춤.바른인성과착실한행동으로앞으로의발전이크게기대됨. |
밝은모습을유지하는영은이는친구들에게베풀줄알고이해심이많은어린이임.영어과에흥미가있고자신감을가지며열심히함.웃어른에게예의바르게행동하며모둠친구들에게도다정다감하게대함.지금처럼부단히노력하는태도를유지한다면,더좋은결과를얻을수있으리라기대함. |
차분한성격의지연이는느리지만맡은과제를꼼꼼히하고자노력함.동화같이부드러운그림과글을잘완성해냄.학업면에있어서도과제를성실히해내고자노력하는모습이엿보임.지연이가가진따뜻한마음을바탕으로조금더적극적으로다가가더많은친구들과함께어울리기를기대함. |
항상웃는얼굴로친구들을대하고,잘못을너그럽게이해하고넘어가는넓은마음을가진다연이는주위사람들을편안하게대해줘인기가많음.학급반장으로서학급의궂은일에앞장서서참여하고정돈된학급분위기조성에크게힘씀.본인이부단히노력한결과학기초보다학습에대한이해수준이많이향상되었음.모둠활동에도적극적으로참여하고만화그리기및컴퓨터프로그램활용에능숙하여또래들보다높은수준의결과물을만들어냄. |
행동이야무지고당차며밝고쾌활한성품의유빈이는학교생활을즐겁게하며양보를잘하고배려하여교우관계가원만함.늘주변을깔끔하게정리하며미술표현에도적극적이고대담하게표현함.학습면에서수학적사고력이우수해본인이노력만더기울인다면꾸준히높은성적을얻을수있으리라기대함.바른언어사용을요함. |
적극적이고밝은성격의현주는자신에게주어진과제를열심히함.친구들사이에지켜야하는의리를끝까지지킬줄아는우정을중시하는어린이며,모둠활동에도적극적으로참여함.웃어른에게는예의바른태도를유지하며,돌발상황에서현주의착한성품이특히돋보임.자신이갖고있는능력에비해스스로를과소평가하여학업적인면에서자신감이부족한편임.가능성을믿고열심히노력한다면더큰발전이있으리라기대함. |
명랑하고어린이다운순수한마음을가진현지는주어지는활동을열심히수행함.친구들과어울리기를좋아하고기본적인운동동작이정확하며특히육상,구기종목등의활동에서돋보임.항상예의바른태도를실천하고주변어려운친구들을도와주기도하며학급생활에적절하게적응하고있음.교과면에서는스스로노력을많이기울인결과학기초보다성적이많이향상됨.지금처럼부단히노력하는태도를유지한다면,더좋은결과를얻을수있으리라기대함. |
스스로할일을계획을세워실천하고맡은일을열심히할뿐만아니라도움이필요할때에솔선수범하며주변정리정돈을잘함.자신의생각을글이나말로정리하여조리있게발표할수있고그리기나만들기등도꼼꼼하게하며준비물준비나과제도성실하게함.마음이푸근하고이해력이많아다른친구들의단점을보지않고어려움을잘이해해줌.온순하고차분하여늘안정된학습태도를보이고생각과태도가어른스러움. |
주위의다양한사물과현상에대한탐구심이좋고사물에대한섬세하게관찰하는자세가좋음.개인적인체험활동과풍부한독서활동으로사고가유연하며다양한미술표현활동에매우자신감이있고주변의친구들을도와주기도함.학습에대한이해력이좋아교과성적이고루우수하고모든활동의결과물이좋음.자신이가진능력을많은사람앞에서펼쳐보이는대담함을갖춘다면지금보다더좋은결과들을많이얻을수있으리라기대함. |
마음이푸근하고이해력이많아다른친구들의단점을보지않고어려움을잘이해해줌.온순하고차분하여늘안정된학습태도를보이고생각과태도가어른스러움.동식물에관심이있고애정을갖고열심히키우고자노력함.책을많이읽어다방면에지식이풍부하며,앞으로도이러한바른독서습관을바탕으로꾸준히책을읽어꿈을향해한발자국씩다가가길기대함. |
설화는밝고쾌활한성품으로친구들과항상즐겁게생활하며뚜렷한자기주관을가지고있음.유머가있어분위기를재미있게만드는소질을가짐.자아존중감이높아당당하고자신있게행동하며솔직하게표현함.방학동안본인의수준에맞는다양한책을읽어풍부한표현력과어휘력,감수성을기르는것이앞으로설화의발전에큰도움이되리라여겨짐. |
표정이밝고순수하며친구들에게편안함을주는가영이는학습에대한관심이나지적호기심과같은내적동기가높고바른학습태도로수업에임하므로앞으로많은발전가능성이있음.폭넓은독서를통해쌓은다방면의풍부한지식으로또래에비해글쓰기실력이뛰어나다양한대회에서좋은성적으로입상함.지금처럼밝고긍정적인태도와뚜렷한목표의식을갖고생활한다면큰무리없이가영이가원하는꿈에다가설수있으리라기대함. |
원만한성격의민경이는주변에도움이필요한친구들에게여러방면에서힘이되어줌.자기에게맡겨진일을미루지않고끝까지해내는모습이대견함.본인의의견을정당하게주장하고학습활동에도적극적인자세로수업에임함.숙제및수업중과제를스스로잘해내며상황에대한설명이나자신의의견을명쾌하게주장함.모든교과에대해성취수준이높으며열심히하고잘하려는내적동기가크기에앞으로의지속적인발전이더욱기대됨.오남초등학교부설지역공동영재학급수료(150시간) |
온화하면서밝고명랑한어린이임.남에게항상양보하고배려심이많으며먼저이해하려는심성이곱고매사에성실함.친구들을차별하지않고고루잘대해주며협조적이어서친구들과원만하게잘지냄.학습면에서는가끔대충넘겨짚는경우가있어본인의실력보다성적이낮게나오는편임.다양한책을읽으면생각하는힘과표현하는힘이길러져현서의학습에좋은성과를가져다주리라생각됨. |
'국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동 특성 및 종합의견 기록 예시문 (0) | 2023.10.19 |
---|---|
행동 특성 및 종합의견 기록부 예시문 샘플 (1) | 2023.10.19 |
행동발달 사항 예시문장 모음 (0) | 2023.10.19 |
행발 예시 자료 (1) | 2023.10.19 |
행동특성 및 종합의견 예시 (0) | 2023.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