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 | 평가 내용 | 평정 | 특기사항 | ||||
5 | 4 | 3 | 2 | 1 | |||
계획수립 | 1. 교사와 장학담당자 간에 신뢰롭고 부드러운 관계가 조성되었는가? 2. 수업연구 과제는 적절하였는가? 3. 아동 및 수업에 관한 정보교환은 적절하게 이루어졌는가? 4. 수업관찰을 위한 계획수립은 잘되었는가? |
||||||
수업관찰 | 5. 수업은 계획대로 잘 이루어졌는가? 6. 수업 참관시 계획협의에 대한 약속이 잘 이행되었는가? 7. 수업자료 선택은 적절하게 잘 사용되었는가? 8. 아동들과의 상호작용은 잘 이루어졌는가? |
||||||
평가단계 | 9. 장학 담장자의 조언은 수업기술 향상에 도움이 되었는가? 10. 수업관찰 및 분석은 효과적으로 이루어졌는가? 11. 수업장학이 충분한 협의 하에 이루어졌는가? 12. 수업기술 개선을 위해 서로 적극적으로 임하였는가? |
||||||
1.지양할 점: 2.개선할 점: |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육상부 운영계획 샘플 (1) | 2023.12.01 |
---|---|
수업 참관록 양식 샘플 (1) | 2023.11.29 |
자율장학 약식장학 운영 계획서 예시 (1) | 2023.11.29 |
자율장학 약식장학 계획서 샘플 양식 (1) | 2023.11.29 |
학부모회 운영 계획 예시 샘플 (1) | 2023.11.29 |